- 1월 말부터 진행됐던 비공개 테스트에 북미 유저들 뜨거운 반응 보여
- 생활형 판타지라이프의 독특한 스타일, 흑인 NPC 등 현지화 작업에 주목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이 시작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넥슨 그룹의 미국 법인인 넥슨 아메리카(법인장 존 지, John H. Chi)를 통해 오는 3월 5일부터, <마비노기>의 북미 지역 내 공개 시범(Open Beta)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 1월 30일부터 마비노기 북미 서비스의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 테스트에 참여한 31,000명의 유저는 물론, 테스트 기회를 갖지 못한 많은 유저들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마비노기 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에 대한 기대와 기다림을 표했다.
특히 유저들은 게임 내용 중 '악기 연주', '캠프파이어' 활동 등 마비노기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에 주목했으며, 게임에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캐릭터가 나이를 먹고 성장하는 부분 등 실제 생활을 반영한 마비노기의 독특한 게임 시스템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현지화 작업의 일환으로 마비노기 북미 서비스에서는 다른 국가의 서비스에서는 만날 수 없던 흑인NPC(non Playable Character)가 공개돼 북미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마비노기는 현재 한국, 중국 및 대만, 일본, 홍콩 등 아시아 시장에서 700만 유저가 함께 즐기고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북미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탄탄한 게임성과 기술력은 물론, 현지 유저들의 취향에 맞춘 현지화 서비스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생활형 판타지라이프의 독특한 스타일, 흑인 NPC 등 현지화 작업에 주목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이 시작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넥슨 그룹의 미국 법인인 넥슨 아메리카(법인장 존 지, John H. Chi)를 통해 오는 3월 5일부터, <마비노기>의 북미 지역 내 공개 시범(Open Beta)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 1월 30일부터 마비노기 북미 서비스의 비공개 시범(Closed Beta)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 테스트에 참여한 31,000명의 유저는 물론, 테스트 기회를 갖지 못한 많은 유저들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마비노기 공개 시범 테스트 시작에 대한 기대와 기다림을 표했다.
특히 유저들은 게임 내용 중 '악기 연주', '캠프파이어' 활동 등 마비노기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에 주목했으며, 게임에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캐릭터가 나이를 먹고 성장하는 부분 등 실제 생활을 반영한 마비노기의 독특한 게임 시스템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현지화 작업의 일환으로 마비노기 북미 서비스에서는 다른 국가의 서비스에서는 만날 수 없던 흑인NPC(non Playable Character)가 공개돼 북미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마비노기는 현재 한국, 중국 및 대만, 일본, 홍콩 등 아시아 시장에서 700만 유저가 함께 즐기고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북미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탄탄한 게임성과 기술력은 물론, 현지 유저들의 취향에 맞춘 현지화 서비스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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