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워록, 7차 '정모' 지원 이벤트 실시

- 워록 홈페이지 내 클랜 정모 게시판 통해 2월 24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 총 25개 이벤트 참가 클랜에게 대형 현수막과 워록 로고 티셔츠 제공
- 정모 후기 올린 클랜 중 19개 클랜 선정해 문화상품권, 고급 마우스 패드 지급

넥슨(대표 권준모)은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풀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에서 클랜 소속 유저들을 대상으로 클랜 정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록 정모 이벤트는 클랜 소속 유저들의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해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이번 7차 이벤트는 'PC방을 점령하라!'라는 제목으로 마련됐으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클랜은 워록 홈페이지 내 클랜 정모 게시판에 접속해 오늘(2.14)부터 오는 2월 24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넥슨은 이벤트에 응모한 클랜들의 응모 동기 및 소속 클랜 관련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평가해 이벤트에 참가할 총 25개 클랜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클랜에게는 정모 모임 장소에 부착할 대형 현수막과 클랜 소속원들에게 지급할 워록 로고 티셔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정모 현장 사진 및 게임 스크린샷 등의 내용을 포함한 정모 후기를 워록 홈페이지에 등록한 클랜 중 19개 클랜을 선정해 총규모 4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고급 마우스 패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늘(1.24)부터 2월 27일까지 게임 내 의무병 캐릭터가 투척하는 '메딕박스' 이미지를 초콜릿 상자 모양으로 변경하는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얼마 전 워록 라이트 버전이 도입된 이후 동시접속자 수에서 빠른 속도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 중에 있으니 워록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워록>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