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S4리그, 온라인 프로모션도 '3色(색)'으로 즐겨라!

- 오는 2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3가지 스타일의 개성 강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게임도 즐기고 PSP, LCD 모니터, 닌텐도 DS 및 각종 게임 아이템까지 푸짐하게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프로모션 전개

이벤트도 스타일리쉬하게 3色(색)으로 승부하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펜타비전(대표 차승희)가 개발한 액션 FPS <S4리그>에서 3가지 스타일의 개성강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월 런칭 후 감각적인 스타일과 빠른 게임 전개 등 S4리그만의 장점을 고루 인지한 게이머들에 힘입어 시장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먼저, 이벤트를 위해 만들어진 '스타일총알'에 관련된 이벤트 두 가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등급에 따라 '스타일총알'을 지급하고, S4 유저인 S4리거들의 등급이 1단계씩 진급할 때 마다 역시 '스타일총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스타일총알' 개수에 따라 LCD 모니터, PSP 닌텐도 DS 등 푸짐한 경품 당첨에 응모할 수 있다.

세 번째로 S4리그와 관련된 UCC를 올리면 동영상/이미지/카툰 세 분야로 나눠 우수작 1편씩을 선정하여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스타일리쉬 UCC 컨테스트도 함께 진행한다.

S4리그 개발사 펜타비전 신봉건 이사는 "S4리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기존 게이머들에게 감사하고, 새롭게 게임에 진입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S4리그의 안정적인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4리그는 지난 1월 18일 신무기와 게임 시스템 등이 균형 있게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4 리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