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프리스타일, 설 연휴 맞아 특집 이벤트 실시

- 경험치와 포인트 추가, 설 연휴 동안 캐릭터 성장
- 개성있는 설빔 아이템, 게임 내에서 설날 분위기 연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이 민족의 대 명절 설날을 맞아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동안 '프리스타일'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2월 1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프리스타일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여 할 수 있는 설 특집 이벤트는 2가지 버전으로 준비 돼 있으며, 설날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한복 아이템 또한 준비되었다.

'설날 맞이 프리스타일 데이 이벤트'는 연휴 기간 동안 '프리스타일'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 100%, 게임 포인트 100%를 추가로 지급하여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내 가장 인기 아이템인 문신을 활용한 '덤앤덤 문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문신 아이템은 착용 시 경험치와 포인트가 추가로 30% 더 증가하게 되며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쥐 문신부터 용 문신까지 요일 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전통한복과 캐주얼 의상을 접목한, 개성있는 설빔 아이템을 다양하게 업데이트했다. 2월 12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되는 설빔 아이템은 설날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더 없이 좋은 아이템으로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프리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2008년, 더욱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흥하고,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