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RPG <스키드러쉬>, 오픈 이후 최대규모 업데이트 '스토리1' 공개
<스키드러쉬: 스토리1>에서는 새로운 사막 도시 '오로스' 와 오로스에 속해 있는 신규 캐릭터 8종, 4차 도시의 배틀 트랙을 공개하고, 신규 자동차 모델 2종과 자동차 정비사인 '수리걸', 도시별 다양한 퀘스트, 스티커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선보여진다고 합니다.
새롭게 공개하는 '오로스 시티'는 미트론섬 서쪽에 위치한 건조하고 광활한 사막 지형으로, 지구의 대체 에너지 자원인 '미트론'을 쟁탈하기 위한 숨겨진 음모와 이를 밝히기 위한 모든 진실의 열쇠가 바로 담겨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 여겨 볼 만한 것은 바로 '스티커 시스템'. 차에 광고 이미지로 랩핑(wrapping)한 것으로 흔히 데칼이라고 불리는데, 게이머가 소유한 차량에 실제 이성 친구, 풍경 사진 등 원하는 이미지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차를 꾸며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오로스 시티의 주요 명소들을 배경으로 레이싱을 위해 만들어진 '배틀 트랙'과 치어걸과 같은 차림의 매력적인 자동차 정비사인 '수리걸'도 <스키드러쉬: 스토리1>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라고 한게임측은 밝혔습니다.
한편 <스키드러쉬: 스토리1>에서는 오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랩타임 배틀과 OMD 파츠 박스 등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 <스키드러쉬>공식 홈페이지: http://skidrush.hangame.com
<스키드러쉬>의 플레이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