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올해의 운세? 한게임 '팩도사'에 물어보세요!

- 게이머들의 2008년 고민 해결 한게임 게임팩 '팩도사' 등장
- 게임팩 게임을 즐기면 2008년의 애정운·재물운· 건강운을 무료로
- 단돈 100원으로 126종의 한게임 게임팩 즐기는 프로모션도 병행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새해를 맞아 캐주얼게임 패키지 서비스인 '한게임 게임팩'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무료 신년 운세를 제공하는 <팩도사의 신년운세 팍팍!>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연예인들의 고민 해결'이라는 소재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을 패러디 한 것으로, '한게임 게임팩'의 4가지 인기 게임을 플레이 한 후 받은, '복주머니' 아이템으로 2008년의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 등 한 해의 운세를 알아볼 수 있다.

더불어 단돈 100원으로 '한게임 게임팩'에서 서비스 중인 126여종의 모든 게임을 일주일간 무제한으로 체험할 수 있는 <2008 신년맞이 스페셜 보너스 팍팍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한게임 게임팩'은 지난 해 첫 런칭한 이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게임팩도 즐기고 신년의 다양한 운세도 알아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의 운세는 '한게임 게임팩'의 인기게임, '케이크 마니아 2', '애거서 크리스티', '터보피자', '웨딩 대쉬'의 4개 게임을 10분 이상 플레이 한 뒤, 지급되는 복주머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