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 새소식

2008 프로게임단 공식 다이어리, 15,000원으로 출시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신배)는 12월 15일(토)부터 11개 프로게임단의 '2008 프로게임단 공식 다이어리(\15,000)'를 정식 출시한다.

'2008 프로게임단 공식 다이어리'는 14일 온라인 구매 페이지(www.redmandesign.co.kr)가 정식 오픈 되는 것을 시작으로 18일(화) 프로리그 경기부터 현장판매도 실시된다. 이밖에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도서구매 사이트인 YES24는 물론 서울 및 지방의 15개 교보문고 전 매장(20일 출시)에서도 프로게임구단 다이어리를 만나볼 수 있다.

공군을 제외한 11개 전 프로게임구단의 특징을 담아 출시되는 '2008 프로게임단 공식 다이어리'는 각 구단의 로고, 역사, 기념일 등 구단에 대한 정보 및 대표 선수들의 사진, 생일, 2008년도 각오와 친필 싸인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프로게임구단 및 선수 이미지와 함께 다이어리에 사용된 전 서식파일을 담은 CD를 동봉하여 소장가치 및 활용도를 높였다.

프로게임구단 다이어리 출시를 기념하여 한국e스포츠협회와 프로게임구단 다이어리 제작사인 레드맨네트웍스(대표이사 성시준, www.redman.co.kr)는 15일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부터 프로리그 경기가 있는 용산 상설경기장과 삼성동 HERO센터에서는 경기가 끝난 직후 약1시간 동안 당일 경기 팀의 대표선수 팬 사인회가 진행될 계획이며, 특히 현장에서 프로게임구단 다이어리를 구매한 팬들에게는 프로게이머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7일부터 온라인 구매 페이지(www.redmandesign.co.kr)에서는 "나를 찾아주세요" 이벤트가 실시된다. "나를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2008 프로게임단 공식 다이어리'에 어린 시절 사진이 들어간 선수들을 찾아 해당 선수들을 맞춘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선수의 사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서는 2008년 1월 중 온라인 다이어리 서비스를 오픈, 웹 기반의 사용자 제작 컨텐츠(UCC)에 익숙한 e스포츠 팬들에게 온라인 상에서 다이어리를 꾸미고 게시판을 운영하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 온라인 다이어리 서비스를 통해 다이어리 컨텐츠를 풍부하게 활용하고 치어풀을 제작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한 이용자들에게는 월별로 선정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등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