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헬게이트 런던, 최신모니터 내걸고 14일부터 마지막 테스트 돌입

- 헬게이트: 런던, 오늘부터 16일까지 48시간 연속 최종 테스트
- 테스트 참가 유저들에게 22인치 모니터와 외장 하드, 헤드셋, 캘린더 등 증정
- 악마에 대한 인류들의 본격적인 반격이 시작되는 액트3 지역 공개

2007년 마지막을 장식할 기대작 <헬게이트: 런던>의 최종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 최신 모니터와 외장 하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열린다.

14일 오후 8시부터 16일 오후 8시까지 48시간 동안 연속으로 실시하는 이번 테스트는 곧 있을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마지막으로 헬게이트: 런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로, 새롭게 '액트3'지역도 공개한다. 또한 한빛온 계정이 있는 18세 이상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테스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돼 있다. 48시간 중 2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은 최종 테스터에게만 지급되는 헬게이트: 런던 캐라콘이 100%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자브라(Zabra)사의 최신 헤드셋과 특별히 제작된 머그잔과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헬게이트: 런던의 백미인 PvP(Player VS Player)를 즐긴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120기가 바이트 대용량 헬게이트: 런던 외장 하드 디스크를 받을 수 있으며, 두 이벤트에 모두 참가하고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펼친 유저들은 벤큐(BenQ)사의 최신형 22인치와 20인치 모니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앞선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하고 최종 테스트에도 참가한 열혈 유저들에게는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에 표시되는 특별한 '칭호'가 주어지며, PC방에서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중 100명에는 한빛온 캐시 3만원 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최종 테스트에서 공개되는 액트3 지역은 악마에 대한 반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지역으로 보다 정교한 스토리의 흐름에 따른 퀘스트들로 구성돼 있으며, 새로운 맵과 몬스터, 아이템, 보스 등 이전과는 또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최종 테스트는 2차 테스트에서 설치한 클라이언트로도 접속이 가능하며, 훼미리마트에서 판매 중인 DVD 키트로도 플레이 할 수 있다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