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PD그룹이 조사한 11월 첫째 주 PC게임 판매량 순위 1,2위 차지
- 헬게이트: 런던, 권위 있는 웹진 1up.com에서 인기 순위 2위 차지
<헬게이트: 런던>이 북미 시장에서 게임 판매량 1,2위를 석권했다. 15일,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NPD그룹(NPD Group, Inc.)에서 북미 전역의 소도매 상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헬게이트: 런던의 일반 패키지가 11월 첫째 주 판매량에서 1위, 컬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이 2위를 차지했다. 북미 지역 정식 발매가 시작된 10월 31일 이후 3일 만에 판매량 순위를 휩쓴 것.
또한 미국의 권위 있는 웹진인 1up.com의 인기 게임 순위에서도 15일 현재 2위를 차지하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26일부터 헬게이트: 런던의 1주일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2,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11월 말에는 최종 테스트를 실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gnam.com
- 헬게이트: 런던, 권위 있는 웹진 1up.com에서 인기 순위 2위 차지
<헬게이트: 런던>이 북미 시장에서 게임 판매량 1,2위를 석권했다. 15일,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NPD그룹(NPD Group, Inc.)에서 북미 전역의 소도매 상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헬게이트: 런던의 일반 패키지가 11월 첫째 주 판매량에서 1위, 컬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이 2위를 차지했다. 북미 지역 정식 발매가 시작된 10월 31일 이후 3일 만에 판매량 순위를 휩쓴 것.
또한 미국의 권위 있는 웹진인 1up.com의 인기 게임 순위에서도 15일 현재 2위를 차지하고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26일부터 헬게이트: 런던의 1주일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 온라인 클라이언트를 2,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11월 말에는 최종 테스트를 실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gn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