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빌-컨버스, 제휴 맺고 '2008프로야구' 공동 프로모션 진행
- 모바일 야구게임 '2008프로야구'와 캐쥬얼 전문 브랜드 컨버스의 만남
- '2008프로야구'통해 컨버스 신발, 5,000원 상품권, 다운파카 등 푸짐한 경품 지급
게임빌(대표 송병준)과 캐쥬얼 전문 브랜드 컨버스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게임빌은 지난 31일 출시한 '2008프로야구'의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컨버스와의 제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여름 '놈3'로 이미 제휴 마케팅을 행한 바 있는데, 이번 제휴는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2달간 실시되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빌 '2008프로야구'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이들에게 컨버스 5,000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컨버스 신발, 다운파카도 제공되며, 또한 컨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converseshop.co.kr)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게임빌 인기 게임들이 11월 중순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빌 제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최영수 팀장은 "'놈3' 제휴 마케팅 당시 양사 모두 매출이나 이미지 재고에 좋은 결과를 얻은 바 있으며, 그렇기에 '2008프로야구'도 국내 캐쥬얼 브랜드 중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컨버스와의 제휴를 적극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제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홈런더비, 미션모드 등 새로운 모드가 추가된 '2008프로야구'는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 555 + NATE/매직엔 > 2008프로야구
- SKT: 네이트 >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스포츠 > 2008프로야구
- KTF: 매직엔 > 게임 > 스포츠/레이싱/레져 > 야구/축구/농구 > 2008프로야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 모바일 야구게임 '2008프로야구'와 캐쥬얼 전문 브랜드 컨버스의 만남
- '2008프로야구'통해 컨버스 신발, 5,000원 상품권, 다운파카 등 푸짐한 경품 지급
게임빌(대표 송병준)과 캐쥬얼 전문 브랜드 컨버스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게임빌은 지난 31일 출시한 '2008프로야구'의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컨버스와의 제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여름 '놈3'로 이미 제휴 마케팅을 행한 바 있는데, 이번 제휴는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2달간 실시되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빌 '2008프로야구'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이들에게 컨버스 5,000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컨버스 신발, 다운파카도 제공되며, 또한 컨버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converseshop.co.kr)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게임빌 인기 게임들이 11월 중순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빌 제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최영수 팀장은 "'놈3' 제휴 마케팅 당시 양사 모두 매출이나 이미지 재고에 좋은 결과를 얻은 바 있으며, 그렇기에 '2008프로야구'도 국내 캐쥬얼 브랜드 중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컨버스와의 제휴를 적극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제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홈런더비, 미션모드 등 새로운 모드가 추가된 '2008프로야구'는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 555 + NATE/매직엔 > 2008프로야구
- SKT: 네이트 >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스포츠 > 2008프로야구
- KTF: 매직엔 > 게임 > 스포츠/레이싱/레져 > 야구/축구/농구 > 2008프로야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