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는 10월 25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Key가 공동 제작한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에서 신규 스토리 이벤트와 게임 출시 1000일을 기념하는 감사제 추가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1000일 감사제에서는 SS 확정 티켓을 받을 수 있는 [헤번레드 1000일 감사제 로그인 보너스]가 진행된다. 이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유저들은 최근 1년 이내에 등장한 스타일의 SS 캐릭터를 확정적으로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매일 1회 무료 뽑기가 제공되며, 신규 의상인 SS 미나세 스모모와 SS 미나세 이치고가 픽업 대상에 포함된다. 더불어, [헤번레드 1000일 감사제 스토리 이벤트 플레이 응원 미션]에 참여하면 SS 확정 뽑기 조각도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동그란 행복과 기도를 담아]의 줄거리
이벤트 스토리는 "동전 초콜릿 해결사 사무소"의 바쁜 일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스모모는 의뢰를 해결하며 소중한 기억과 마음을 나눈다. 그러나 비전투원들이 잇따라 공격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31B는 이 사건을 조사하며 경계 임무에 나선다.
이 스토리 이벤트는 2024년 10월 25일 오전 11시부터 2024년 11월 22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메인 스토리 제2장을 클리어해야 하며, 특정 이전 이벤트 스토리를 완료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교환소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스타일 "S [향상된 실력] 아오이 에리카"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프리즘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도 열리며, 새로운 난이도 추가로 더 많은 이벤트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SS [산 자의 호메오스타시스] 히구치 세이카의 EX 스킬 [트릭 캐넌]을 스킬 진화하는 데 필요한 아이템도 교환소에서 획득할 수 있다.
헤븐 번즈 레드의 신규 스토리 이벤트와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