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하루만에 1위 오른 '천년 어게인' 인기 순위 상위권 안착 성공

주식회사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이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마켓서 인기순위 상위권을 기록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지난 22일 정식 출시된 ‘천년 어게인’은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는 인기 순위 8위를 기록하고,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2위를 석권하며 출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천년 어게인’은 온라인 게임 ‘천년’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무기와 함께 다양한 무공을 사용하는 색다른 전투 방식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용자 레벨 대신 캐릭터 나이로 구성된 육성 시스템과 각양각색의 외형 꾸미기 아이템, 자유도 높은 전투 경험은 차별성을 자랑한다.

 

특히 원작의 매력적인 요소들을 그대로 구현한 점은 팬들의 호평과 함께 향수를 자극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선보여 장기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회사 측은 지난 24 4대 마켓 상위권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주머니와 감정단을 각각 3개씩 지급하는 등 받은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