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전투용 장갑 차량 등장! '크로스아웃' 넥스트 스탭 업데이트 공개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 포스트 아포칼립스 온라인 액션 게임 크로스아웃 넥스트 스탭’(Next Step) 업데이트를 실시했.

 

넥스트 스탭 업데이트는 장갑 차량과 비행기의 설계자와 조종사가 이용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전투용 장갑 차량인 메카 스타일 배틀 워커, 신규맵 더 웨이 투 더 탑’(The Way to the Top) 포 더 엠페러’(For the Emperor) 난투도 추가됐다.

 

메카 다리는 다리의 성격, 디자인, 특수 기능 등에서 차별점이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을 다른 부품 및 무기와 함께 사용하여 나만의 독특한 전투 차량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장갑차 샤시다. 예를 들어, 텐구(Tengu) 모델을 사용하면 적을 향해 돌진할 수 있고 RN-M 디노(RN-M Dino)를 사용하면 짧은 시간 동안 지상에서 이륙할 수 있다. 새로운 메카 다리가 장착된 장갑차는 아케이드로 표시된 PvP 전투, 모든 PvE 레이드 및 특정 난투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아케이드는 워커와 무장 비행기를 포함한 모든 전차가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영구 PvP 모드다. 속도 및 무기 공격력 향상과 같이 일부 모듈의 성능이 변경되어 보다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투는 팀 대 팀 형식으로 진행되며, 사망 후 부활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다. 아케이드에서 승리하려면 상대가 사망한 지점에 남아 있는 캡슐을 주워 적 팀이 도달하기 전에 쓰러진 아군의 캡슐을 구해야 한다.

 

 

넥스트 스탭 업데이트 출시와 동시에 넥스트 스탭 배틀 패스의 새 시즌이 시작되었으며, 새로운 무기, 장갑차 모듈, 장식 아이템 및 자원이 보상으로 받을 수 있. 크로스아웃 넥스트 스텝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아웃 공식 홈페이지 (http://www.crossout.net) 에서 확인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ro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