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과 제휴, <프리스타일> 빵 출시
쿠폰번호 입력하면 100% 게임 포인트 증정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스타일-소시지매니아>, <프리스타일-빵 속의 돈까스>가 출시됐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삼립식품과의 제휴를 통해 <프리스타일 빵>을 출시, 전국의 중,고등학교 매점을 중심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빵 속에 들어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포인트를 500∼100,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주요 타겟층인 중,고교생 남학생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스타일 빵은 2008년 1월까지 약 3개월간 한시적 이벤트 상품으로 판매된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프리스타일의 중심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으로 쿠폰 회수율이 타 이벤트보다 월등히 높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이 함께 즐거울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형태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쿠폰번호 입력하면 100% 게임 포인트 증정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캐릭터를 활용한 <프리스타일-소시지매니아>, <프리스타일-빵 속의 돈까스>가 출시됐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삼립식품과의 제휴를 통해 <프리스타일 빵>을 출시, 전국의 중,고등학교 매점을 중심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빵 속에 들어있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포인트를 500∼100,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주요 타겟층인 중,고교생 남학생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스타일 빵은 2008년 1월까지 약 3개월간 한시적 이벤트 상품으로 판매된다.
프리스타일 사업실의 임송란 실장은 "프리스타일의 중심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으로 쿠폰 회수율이 타 이벤트보다 월등히 높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이 함께 즐거울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형태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