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13일 GTA 온라인에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을 출시하고 작전명 추적 등의 임무에서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9일 밝혔다.
플레이어는 블레인 카운티로 가서 옛 친구인 론을 포함하여 로스 산토스의 거래 임무에 가담하고자 하는 다른 주 출신의 부적응자 무리와 합류하게 된다.
이와 함께 두 가지 파트로 구성된 신규 스토리 및 새로운 사업체와 이동 수단 및 임무, 경험 개선이 업데이트되며 크리스마스 활동과 특별한 스토리,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주 모든 작전명 추적 임무와 무기 밀매 판매 임무, 컬렉션 타임, 각종 상품 수출, 아뮤네이션 계약 임무 및 레저렉션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공중전화 암살을 완료하면 50% 보너스 GTA 달러와 RP를, 비즈니스 배틀에서 승리하면 GTA 달러와 RP 및 상품을 두 배로 지급한다.
비즈니스 배틀 전달 완료 시 보상으로 검은색 브로커 납작 모자와 검은색 비트오프 이어폰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 디클라스 드라우구르, 듀바치 챔피언 등 이동 수단 5종을 30% 할인하고,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디클라스 비게로 ZX를 20%, 람파다티 코르시타를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 전용 프리미엄 시승 차량 디클라스 비게로 ZX가 준비되며, 터미널과 칠리아드 마운틴 주 황무지 사이에서 HSW 타임 트라이얼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상점에서는 사무소와 이동 수단 작업실 및 무기고 옵션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탄약 유형이 50% 할인되고 범죄 조직 콘텐츠로 출시된 프리시전 라이플과 서비스 카빈이 30% 할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