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콘텐츠 창작 및 온라인 교육 시장을 위한 액정타블렛 ‘와콤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콤 원은 디지털 미디어 작업을 하는 초보 아티스트부터 웹툰, 이모티콘 등 디지털 드로잉을 주로 작업하는 사용자, 사진 혹은 영상 콘텐츠를 개발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을 위한 액정타블렛이다. 최근에는 온라인강의, 재택근무,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업무 시스템이 확산되면서, 디지털 판서 및 교육 솔루션으로서 와콤 원 타블렛이 주목되고 있다.
이번 와콤원 스페셜 패키지는 ▲디지털 노마드나 카공족을 겨냥해 휴대와 호환성을 높인 ‘와콤원 멀티팩’, ▲드로잉교재와 호환펜을 추가해 웹툰 및 이모티콘 등 디지털 창작을 위한 ‘와콤원 웹툰드로잉팩’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각 패키지별 작업 목적에 최적화된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은 약 10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콤원 멀티팩’은 액정타블렛 와콤 원,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드로잉 장갑, 휴대폰과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DeX 케이블, 휴대를 위한 14인치 파우치 가방, 액정 클리너, 펜 보관함으로 구성됐다. DeX 케이블을 이용하면 와콤 원을 특정 휴대폰, 태블릿PC와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어 외부 환경에서 공간의 제약없이 간편하게 디지털 판서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와콤원 웹툰드로잉팩’은 액정타블렛 외에 드로잉 장갑, 하이유니 디지털 펜, 클립스튜디오 공식 레퍼런스 북, 액정 클리너, 추가 펜심이 포함돼 있어 웹툰, 이모티콘 등 창작 작업을 시작하는 입문자에게 최적화된 패키지다. 해당 제품은 금일부터 지정 판매처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공식판매가는 398,000원이다. 추가로 구매자 모두에게 네이버 포인트 1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한국와콤 마케팅 장인혜 부장은 “와콤 원은 합리적인 가격, 높은 활용도, 호환성 등으로 드로잉 입문자부터 디지털 창작자, 최근에는 교육 및 업무시장에서도 많이 활용되는 주요 타블렛”이라며 “와콤 원을 본인의 작업 스타일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창작, 교육 등 각 활용 목적에 맞춰 필요한 모든 액세서리까지 구성된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으로 타블렛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콤원 스페셜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