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https://www.asus.com/kr)가 컨슈머 노트북 앰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소연을 발탁하고, 크리에이터 노트북 젠북 프로 3종 ▲젠북 프로 14 듀오 OLED, ▲젠북 프로 16X OLED, ▲젠북 프로 15 플립 OLED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뛰어난 음악적 실력은 물론, 도전적인 자세와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갖춘MZ세대 대표 실력파 창작 아티스트이다. 이러한 이미지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자랑하는 ASUS의 크리에이터 노트북 이미지와 잘 부합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한 ASUS 광고 영상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일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자)아이들 소연이 젠북 프로 노트북으로 프로듀싱을 하는 모습이 다이내믹하게 연출되었다.
젠북 프로 16X OLED의 터치스크린과 ASUS 다이얼을 활용해 작곡하고, 젠북 프로 14 듀오 OLED의 스크린패드 플러스와 스타일러스펜 기능으로 창작하는 인상적인 장면들을 통해 ‘내 작품을 만드는 곳, 나는 젠북으로 해’ 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담아내었다.
또한 광고 전반에 (여자)아이들 소연이 직접 프로듀싱한 대표곡 ‘톰보이(TOMBOY)’가 삽입되어 ASUS의 젠북 프로 시리즈가 가진 크리에이티브적인 요소를 더욱 강조한다.
광고 영상에 등장한 젠북 프로 시리즈는 사용자들에게 보다 창의적인 워크 플로우를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랩탑 라인업으로 영상 및 사진 편집 등 창작 작업을 주로 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되었다. 모두 생생하고 부드러운 비주얼을 구현하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