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미해결사건부, HoYo 랜드에서 펼쳐지는 '어린 시절의 꿈' 시작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어린 시절의 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순수한 동심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계관 속 테마파크 ‘HoYo랜드’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저는 한 노부부로부터 의뢰를 받게 되고, HoYo랜드’에서 공개한 정보를 토대로 조사를 진행,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단서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칠 수 있다.

 

특히 챕터별 임무 완수 시 미림 칩을 획득할 수 있고, 최종 진실을 밝혀내면 이벤트 한정 배지 ‘순수한 동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단서를 발견하면 지정 장소에서 관찰하거나 캐릭터와 교류할 수 있으며, 채팅방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위치 단서의 추적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호무의 시련’에서 두뇌 싸움과 브레인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명함 ‘축제 · 어린 시절의 꿈’을 획득한다.

 

또한 챌린지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호화폐 ‘YoYo 티켓’이 주어지며, 티켓은 이벤트 한정 SR 카드, 여신의 눈물, 카드 육성 소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강혁 SSR 「간절한 소원」, 유신우 SSR 「달콤한 상상」의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미해결사건부 어린 시절의 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