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컴즈(대표 서성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근육 액션 방치형 RPG ‘르네상스 파이터즈’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운동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머와 너굴맨, 돌하르방 등 인기 인터넷 밈 등을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컨셉의 캐릭터 의상과 동료 시스템, 이용자 간의 PvP 대결 등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이와 같은 독특한 유머 코드와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워 ‘르네상스 파이터즈’는 사전등록 실시 한달만에 100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스프링컴즈는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 이벤트 보상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2억 골드와 보석 8만 개, 유물석 300개, 프로틴 5천 개 등을 지급할 방침이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캐릭터 자랑 이벤트를 진행하며, 개성 넘치는 코스튬과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프링컴즈 서성영 대표는 “’르네상스 파이터즈’는 참신한 콘텐츠와 색다른 장르 등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가장 큰 목표로 개발한 작품”이라며 “방치형 액션 장르와 유머를 만끽할 수 있는 ‘르네상스 파이터즈’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르네상스 파이터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