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팝스테이지, 벨소리로 다시 태어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포털 엠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팝스테이지>는 유. 무선 전문 음악 서비스 사이트인 'KTF 도시락(www.dosirak.com)'과 함께 인기 오리지널 곡들을 벨소리로 제공한다고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팝스테이지>에서는 이효리, 보아 등의 대중 음악 작업에 참여한 이철원, 신익주 등의 전문 유명 작곡가들과 리듬 액션 게임의 전문 음악가인 유찬모 프로듀서가 한 데 뭉쳐 온라인 음악 게임에 가장 최적화된 음악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대해 '팝스테이지'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 테스트 기간 동안 가장 인기가 많았던 'Shining', 'Only U', '애인을 내려주세요', '날개', '시간여행' 총 5곡을 선별하여 'KTF 도시락'을 통해 벨소리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것입니다.

'팝스테이지'의 인기 곡들은 모든 KTF 사용자를 대상으로 'KTF 도시락'과 '팝스테이지'의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벨소리와 링투유 서비스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벨소리를 다운받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팝스테이지'의 티셔츠를 총 50명의 유저들에게 지급한다고 하네요.

'팝스테이지'의 음악을 담당하고 있는 총괄 유찬모 프로듀서는 "이번에 선보이는 벨소리 다운로드는 '팝스테이지'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제공하게 되었다. 앞으로 온라인 음악 게임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팝스테이지'는 앞으로 인기 오리지널 곡을 바탕으로 벨소리 다운로드, 프로모션 앨범 제작 등 게임 외에서도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11월 초 4차 쇼케이스 테스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하네요.

<팝스테이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