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JYPNATION’이 그룹 TWICE(트와이스)의 월드투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선보인다.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중인 달콤소프트는 트와이스의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을 기념해 17일부터 24일까지 ‘SuperStar JYPNATION’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달콤소프트 측은 이번 투어가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TWICELIGHTS’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재개되는 공식 대면 공연인 만큼 소중한 의미를 담아 팬과 유저들에게 소중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트와이스의 공연 날짜(한국 시간 기준)에 맞춰 ‘SuperStar JYPNATION’에 접속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8일(오클랜드), 22일(댈러스), 24일(애틀랜타) 공연일에 맞춰 접속 이벤트가 진행되며 지금까지 출시된 트와이스의 모든 한정 테마 A카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오직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테마가 출시될 예정이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월드투어 포스터 이미지가 삽입된 테마로 월드투어의 화려함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이 눈길의 사로잡는다. 특히, 해당 카드는 이벤트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으며 재출시 되지 않는 아이템으로 유저들의 소장욕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 트와이스의 화려했던 2021년 대표곡 ‘Alcohol-Free’, ‘The Feels’, ‘SCIENTIST’의 베스트 테마가 재출시된다. 한정 테마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디럭스 패키지와, 신규 출시된 ESPRESSO 한정 테마를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리미티드 프리미엄 팩 두가지로 출시돼 원하는 패키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TWICE 4TH WORLD TOUR 'Ⅲ'’ 이벤트 관련 프로모션 영상은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WG0EEAi3aO0)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의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SNS 채널(https://twitter.com/SuperStarJY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