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피구왕통키M’의 연말 맞이 BIG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다양한 캐릭터 조합을 통해 즐기는 각종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형 RPG다.
스노우파이프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먼저 육성의 재미를 주기 위한 세트 아이템이 추가된다. 전설 SS등급 장비를 합성하여 세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최대 2개의 효과를 함께 적용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원활한 재료 수급을 위한 레이드 확장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특정 스테이지 진행 시 입장 불가 속성에 따라 전략적인 팀 구성이 요구되는 ‘스토리 하드모드’ 가 추가된다. 기존보다 어려운 난이도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기 콘텐츠인 단체 PVP ‘구단전’ 또한 리뉴얼 된다. 신규 구단의 성장을 돕기 위해 10인 혹은 20인 구단전으로 나뉘어서 진행되며 전체적인 보상 개편과 함께 6주 단위의 시즌제가 도입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 먼저 ‘피구왕통키M’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블루젬, 최고급 강화석 등을 쿠폰을 통해 증정하며 오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성 재화, 5성 전설 선수 확정권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상이 대폭 상향된 크리스마스 특별시즌 명랑운동회와 돌림판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