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슈퍼캣, 메타버스 ZEP 활용한 채용 설명회 참가 예고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개최되는 라이징 스타트업 콘서트 시즌 2(라스콘 2),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 채용 설명회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은 ‘스타트업 유니온’이 주최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 ‘라이징 스타트업 콘서트’의 시즌 2 행사다

 

차세대 로켓 스타트업과 글로벌 라이징 기업들의 채용 정보는 물론 구직자들이 궁금해하는 기업 문화를 투명하고 직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이벤터스’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 가능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기업과 구직자 간의 인터뷰 매칭을 지원해 원하는 기업에 관한 채용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타트업 레전더리가 ​전하는 키노트 세션도 준비됐다. 채용 설명회 첫날인 16일에는 슈퍼캣 Timothy Yang 메타버스 팀리더가 ‘메타버스 ZE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주제로 메타버스가 가져올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한 키노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슈퍼캣이 메타버스를 통해 그리고자 하는 청사진을 비롯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가 기업은 슈퍼캣을 비롯해 골라라, 디셈버앤컴퍼니, 딜리셔스, 버즈니, 브랜디, 비마이프렌즈, 센드버드, 아이디어스, 알엔에이애널리틱스, 오피지지, 옴니어스, 에스넷, 에이치디정션, 이베이코리아 등으로, 떠오르는 글로벌 기업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과 유튜브 채널 ‘All for Startup’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눈에 띈다.

 

 

메타버스 플랫폼 'ZEP()'은 웹 기반으로 작동해 다운로드, 설치 등 복잡한 과정 없이 URL 클릭 한 번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해 행사 목적에 부합하는 다양한 맵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ZEP()’을 활용한 이번 채용 설명회가 참여자에게 라이징 스타트업의 열정 넘치는 분위기를 어떤 방식으로 전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울러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슈퍼캣 김영을 대표는 “라이징 스타트업과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는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에 슈퍼캣도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특히 ’ZEP()’을 활용한 첫 번째 설명회인 만큼 구직자와 스타트업, 모두에게 인상 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