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게임(UnlockGame)은 무협 판타지 모바일 MMORPG ’음양: 신마의 연’의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 추천게임으로 등록됐다고 10일 밝혔다.
'음양: 신마의 연'은 동양풍 판타지 무협 신세계를 기반으로 제작된 독특한 신과 마, 음과 양의 인연 스토리와 유저 간의 뜨거운 전투, 다양한 소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음양: 신마의 연'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풍부한 혜택도 제공한다. 접속만 하면 멋진 코스튬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자동 전투와 미접속 자동 사냥으로 레벨업을 빠르게 할 수 있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원보 보상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마’ 콘텐츠를 활용하여 일정 량의 원혼을 수집하면 신 또는 마 코스튬을 활성화할 수 있다. 신마 코스튬에는 처녀귀신 ‘손각시’, 단군 신화 중 ‘환인천제’ 등 한국의 고유의 콘텐츠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절판 프로필 액자, 삼성 갤럭시 노트20, 구글 기프트 카드, 코스튬 ‘은우람하’, 신병 ‘양봉류인’, 날개 ‘경천벽우’, 싱그러운 말풍선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준비했다. 사전예약은 ‘음양: 신마의 연’ 공식 사전예약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음양: 신마의 연’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