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출석만 해도 신규 액세서리 확정! '그래니의 저택' 크리스마스 이벤트 공개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그래니의 저택’에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미션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미션인 출석, 모드 구분 없는 5회 승리, 감정표현 20회 사용 등을 이벤트 기간 내 모두 완료하면 신규 액세서리 ‘고양이 산타 모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 이벤트를 실시, 7일간 게임에 출석만 해도 신규 액세서리 ‘산타 수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소통 맵인 '광장'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배경으로 새단장 됐으며, 눈 내리는 이펙트와 그래니의 저택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루돌프를 배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에피소드 1~3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노우맨’이 깜짝 등장, 처치 후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재화 ‘양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미션, 출석, 산타의 선물상자 터트리기를 진행해도 ‘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 ‘양말’은 새롭게 추가된 크리스마스 상점 탭에서 ▲크리스마스 유니크 확정 옷장 ▲크리스마스 옷장 ▲신규 감정표현(야옹)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 산타 도로시, 산타 엘리엇, 산타 랄프 등 크리스마스 신규 코스튬 3종이 추가되었으며, 고양이의 손동작을 연상시키는 감정 표현 ‘야옹’을 새롭게 선보였다.

 

‘그래니의 저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