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실시되는 외부 접속 환경 테스트는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연장선상으로, 조만간 실시될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선 추가적인 테스트라고 하는데요.
이번 테스트는 앞으로 많은 유저들이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 사양과 운영체제, 인터넷 환경을 가진 PC방에서 집중적으로 실시하며, 1차 비공개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만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참여하는 게이머에 대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를 통해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액트2지역을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헬게이트: 런던' 쿠션 겸용 담요를 증정한다고 회사측이 밝힌 것인데요.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곧 실시될 2차 비공개 테스트가 보다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이번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PC방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며, 접속 환경 테스트가 가장 큰 목적 인만큼 기간 중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진 못할 것 같다. 테스터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리게 되는 점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죄송하나, 헬게이트: 런던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선정된 테스터 여러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