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피파온라인2, 오는 18일부터 정식서비스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피망)는 지난 10월 10일까지 진행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2(피파온라인2)> 의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10.16) 밝혔습니다.

사실성을 극대화한 게임 엔진과 새로운 선수영입 방식 및 성장시스템을 도입하며 온라인 게임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 <EA SPORTS FIFA ONLINE2>의 정식 서비스에서는 게임 플레이 시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필수 아이템 구현과 상점 서비스 오픈이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또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시스템과 신규 컨텐츠 추가 등 사용자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적극 반영된 업데이트를 계획 중에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무엇보다 관련 내용을 게이머들에게 적시적으로 공개하고 최신 정보를 함께 공유하며 유저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한다는 계획이라고 하네요.

네오위즈게임즈는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펼칠 예정이라고 함께 밝혔습니다. 또한, PC방을 대상으로 한 전용구장2 PC방, 전용구장 플러스 PC방 서비스도 실시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입장인데요. 전용구장2 PC방과 전용구장 플러스 PC방에서 EA SPORTS FIFA ONLINE2를 이용하는 경우 멀티 플레이를 선택해도 스타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으며, 선수 및 감독 경험치 120% 추가와 선수 전체 피로를 회복 시키는 아이템이 1일 2회 지급되며, PC방 전용감독 생성 등의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전용구장 PC방 가맹점을 대상으로 전용구장 플러스 PC방으로 전환하는 행사를 통해 신규로 구매하지 않고도 EA SPORTS FIFA ONLINE2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간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전용구장 PC방 가맹점에 배포된 게임가이드 쿠폰 입력 이벤트를 통해 PSP, 유니폼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최관호 대표이사는 "지난 1년여 동안 EA SPORTS FIFA ONLINE이 국민 축구 게임으로서 성장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보다 강력해진 모습과 새로운 컨텐츠로 무장한 EA SPORTS FIFA ONLINE 2로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네오위즈게임즈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EA 코리아 한수정 사장은 "단순한 컨텐츠 업데이트가 아닌 엔진 업그레이드가 온라인 스포츠 게임 시장에서는 매우 드문 사례인 만큼 EA SPORTS FIFA Online을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습니다.

<피파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