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새소식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설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전투력 향상 위한 고급 아이템 쏜다

溫感 2025. 1. 17. 18:46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스페셜 게임즈 (Special Gamez)가 늑대 소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에서 17일부터 30일까지 설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설날 한정 '길룡의 제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여 축제 포인트와 '길조의 등롱'을 획득할 수 있다. 길조의 등롱은 한정 상점에서 몬스터 미끼, 용혈 정수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축제 포인트를 누적하여 전설 영웅 조각과 전설 베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 누적 랭킹에 도전하여 거대 짐승 스킬 조각 선택상자, 짐승의 재 등 화려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축제 포인트는 제단 레벨 업에 사용해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황야 맵에서 축제 제단이 생성되며, 축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단을 최대로 5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설 영웅 조각, 호박 선택상자, 생명의 원액을 직접 획득할 수 있으며, 제단에서 매일 다양한 선물 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공명 스킨 '자소(紫霄)'가 최초 공개된다. 이 스킨은 원하는 늑대 영웅에게 적용 가능하며, 강렬하고 위엄 넘치는 외형으로 늑대 왕의 품격을 높인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 조각, 춘절 테마의 프로필 프레임 '가족의 화목' 등 희귀 아이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8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아울러 ‘5일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여 축제 패스를 레벨 업 할 수 있으며, 늑대 왕좌 스킨 ‘신수의 제단’ 등 희귀한 한정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춘절 이벤트 외에도 각종 특별 패키지와 주간 카드 등 전투력을 쉽게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된다.

 

스페셜 게임즈 담당자는 "설날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정월대보름 이벤트가 2월 5일부터 이어지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울프게임: 더 와일드 킹덤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