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새소식

중세 북유럽 배경 신작 판타지 게임 'I9: 인페르노 나인' 오늘 정식 출시

溫感 2025. 1. 16. 20:44

LENIU게임에서 개발한 판타지 모바일 게임 ‘I9:인페르노 나인’이 오늘(16일) 정식 출시됐다. 

 

‘I9:인페르노 나인’은 중세 북유럽을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세계수(이그드라실)는 세상 만물을 품고 낳았으며, 그 열매인 신의 불꽃은 범접하지 못할 힘을 지니고 있는 세계관을 담고 있다.

 

신의 불꽃의 빛은 세상의 번영과 광명을 가져왔지만, 동시에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탐욕과 야망도 비추게 했다. 여러 세력, 신족, 엘프, 인간, 오크, 심지어 지하의 어두운 종족까지 신의 불꽃 열매를 차지하려고 전쟁은 끝없이 계속되었고, 결국 열매의 힘은 대지를 뒤틀어 아홉 개의 대륙으로 나누어졌으며, 그곳에서 무한한 학살과 증오가 퍼져나갔다.

 

플레이어는 세계수 이그드라실에 의해 선택된 각성자로, 모험의 여정에서 점차 힘을 깨우며 아홉 개의 대륙에 평화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I9:인페르노 나인은 정식 오픈을 맞아 사전예약 이벤트를 계속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시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iPhone 16 Pro Max, 갤럭시 S24 울트라,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워치7, 에어팟4  실물 상품을 획득할  있다. 현재 사전예약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누적 참여자 달성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 뽑기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여러가지 이벤트도 있다.

‘I9: 인페르노 나인’은 모바일 MMORPG 장르의 하드코어 전투 판타지 게임으로, 수백만 자에 달하는 방대한 메인 스토리를 자랑한다. 게임은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되어 최고 수준의 아트 품질과 세밀하고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 및 환경 모델링을 통해 영화 같은 효과를 구현, 몰입감 넘치는 탐험을 선사한다. 또한, 영토 전쟁, 성채 공성전, 군주 전쟁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1,00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월드가 펼쳐진다.

 

‘I9: 인페르노 나인’은 정밀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제공하며, 각 직업마다 차별화된 능력치를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직업으로는 야만 용사, 마법사, 궁수, 기사, 점성술사, 용기사 등이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