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새소식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 외전 4화 공개! 어나더 에덴 신규 업데이트

溫感 2024. 12. 31. 20:35

WF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어나더 에덴: 시공을 넘는 고양이>가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엘실(CV: 토야마 나오)의 어나더 스타일이 추가되었으며, 유나(CV: 사쿠라 아야네)의 ★5 클래스 ‘무녀’에 성도 각성도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엘실의 어나더 스타일은 기존의 엘실이 가진 매력을 더욱 강화한 새로운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으며, 유나의 ★5 클래스 ‘무녀’는 성도 각성 기능을 통해 더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유저들은 더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Ver 3.10.10 추가 업데이트에서는 ‘만고의 죄와 불복의 칼날’ 외전 제4화가 공개됐다. 이번 제4화는 동방과 가를레아 대륙을 무대로 한 새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어나더 에덴에서는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신규 유저를 위한 크로노스 스톤 2,000개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연말과 글로벌판 6주년을 기념해 101번의 만남이 가능한 ‘시간의 속삭임의 책갈피’와 ‘시간의 속삭임 물방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리고 훈장 보상 증량 캠페인을 통해 크로노스 스톤 50개의 보상을 지급하고, 오늘의 보너스 지급 수량도 늘려 매일 로그인만 해도 최대 700개의 크로노스 스톤을 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은 2024년 12월 30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어나더 에덴의 신규 컨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