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작하면 특별 보상! '어나더 에덴' 신규 어나더 스타일 및 캠페인 공개
WFS는 전 세계에서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RPG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가 2024년 12월 19일, Ver 3.10.1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엘실’의 어나더 스타일과 ‘유나’의 성도 각성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엘실(CV: 토야마 나오)’의 어나더 스타일이 공개됐다.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로운 스타일이 게임에 등장하며,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유나(CV: 사쿠라 아야네)’의 ★5 클래스 ‘무녀’는 성도 각성이 추가되어 새로운 능력을 선보인다. 그리고 기존에 보유한 클래스에 따라 각성 게이지가 축적되지만, 업데이트 이후 클래스 체인지나 신규 만남을 통해 얻은 클래스는 제외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진 무기와의 조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유저들은 새로운 이야기와 보상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Another Eden’은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신규 유저는 게임을 처음 기동하면 크로노스 스톤 1,0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2024년 12월 3일 이후에 게임을 시작한 유저는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2025년 1월 31일까지 협주 ‘아득한 예지와 비밀의 외딴 성’ 퀘스트를 시작하면 크로노스 스톤 1,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어나더 에덴의 신규 컨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