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

신작 모바일 RPG '블랙엔젤' 홍보모델 정채연 함께한 티저 공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블랙엔젤’의 홍보모델 정채연과 함께한 티저 영상을 3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홍보모델 정채연이 불타는 전장 한 가운데서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검은 날개를 펼치며 등장해 이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정채연은 아이돌 그룹 ‘다이아’ 소속으로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으며,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블랙엔젤의 마스코트인 천사들과 잘 어울려 신비감을 더했다. ‘블랙엔젤’은 4종의 클래스를 통해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대규모 천상 전쟁이 배경인 만큼 다수 인원이 참여하는 필드 PVP, 길드 대 길드로 진행되는 GvG 시스템을 적용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더보기
中 앱스토어 1위 모바일게임 '명일방주' 한국에 정식 서비스될 듯 중국 대륙을 열광케 한 디펜스 게임 (Arknights / 明日方舟)가 국내 상륙할 전망이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지난 4월 30일, 중국 출시 이후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를 한국과 일본, 북미 지역 등에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는 개발에 참여한 ‘해묘(海猫)’를 비롯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해 개발 초기부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게임은 자연재해를 피하기 위해 도시 자체가 움직이는 ‘이동 도시’에서 유랑하며 살아갈 수밖에 없는 가공의 행성 ‘테라’를 주 무대로 하고 있다. 문명의 발달과 함께 필수 자원이 된 ‘오리지늄’의 부작용으로 발생된 ‘광석병’ 감염자들의 무장봉기를 막기 위해 펼쳐지는 주인공 일행의 활.. 더보기
영웅신검, 31일부터 CBT 통해 한국 게이머 목소리 듣는다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 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CBT는 게임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점검하고, 국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정식 출시 전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리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31일)부터 6월 4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약 1만 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CBT 기간 내 신분 시스템, 신선술 시스템, 대규모 공중전 등 ‘영웅신검’만의 핵심 콘텐츠가 모두 공개되어 누구보다 먼저 정식 출시 버전을 경험할 수 있다.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영웅신검’의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 더보기
정식 출시 앞둔 '신령의숲' 세계관 영상 공개로 기대감 높인다 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령의숲’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계관 영상은 실루엣 애니메이션 형태로 만들어져 신비로움을 극대화 시켰으며, 인간과 신령이 대립하던 시기에 피어난 사랑과 운명을 극복하기 위한 선택을 애틋하게 그려냈다. 등장인물 ‘청리’와 ‘주천자’는 영원히 서로를 기억하기 위해 윤회를 약속하고 현세의 사랑을 끝냈지만, 오랜 시간이 흘러 두 명의 아이가 탄생하며 새로운 스토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신령의숲’은 최근 베타테스트를 진행하고 홍보모델 류준열과 함께 세계관을 드러낸 홍보영상을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에 대해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매력적인 신령과 함께 펼치는 독특.. 더보기
게임만 해도 '비트코인'을 받는다?! '디그랜드' 그랜드 랭킹전 시작 모바일 핀테크 업체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모바일 게임 ‘디그랜드’에서 기존에 비해 대폭 확대된 보상을 제공하는 ‘그랜드 랭킹전’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그랜드 랭킹전’은 기존에 제공하던 비트코인의 양도 증가되며, 이더리움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보상으로 많은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랭킹 범위도 확대되어 혜택을 받는 유저들도 늘어난다. 777위까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차등 지급하며, 2000위까지 게임캐시인 ‘쿠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16일까지 자신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활동 중인 커뮤니티 등)에 해시태그(#디그랜드)를 달아 디그랜드 스크린샷이나 동영상 등을 공유하고 카페나 페이스.. 더보기
사이다처럼 속 시원한 MMORPG '청량' 홍보모델에 노라조 선정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의 홍보모델로 노라조를 선정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가수들에게서 찾기 어려운 개성 있는 퍼포먼스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재치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했다. 특히 최근 발표곡인 ‘사이다’는 ‘속 시원한 MMORPG’라는 청량의 슬로건과 부합되어 홍보모델로 선정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코믹한 복장의 노라조가 대표곡 ‘사이다’를 개사해서 부르는 모습이 등장, ‘청량’의 시원한 액션과 어울리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노라조 홍보모델 선정을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 중 하나인 ‘청량한 사.. 더보기
레전드 오브 이터니티, 글로벌 삼성 갤럭시스토어 정식 출시 게임 퍼블리싱기업 에이치투아이에스(대표 한현)는 모바일 MMORPG '불멸강호: 천애신서'의 영문버전인 '레전드 오브 이터니티(Legend of Eternity)'를 글로벌 삼성 갤럭시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불멸강호: 천애신서'는 중국 NO.1 소설사이트 Qidian의 히트작 '불후법인(不朽凡人)'의 IP(Intellectual Property rights)를 활용한 판타지 무협 MMORPG다. 불후법인은 작품성을 인정받아 중국 우이상 최우수 콘텐츠상, 선협작품상 등을 수상했다. 빠른 성장과 게임 진행이 특징으로, 빠르게 초보 지역을 벗어나 본격적이며 깊이 있는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터니티'의 전투는 서버를 초월한 국가전이 엔드 콘텐츠다. 이외에도 서버간 문파.. 더보기
'골든나이츠' 글로벌 버전, 올해 3분기 정식 서비스 예고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는 수집형 액션 RPG ‘골든나이츠’의 글로벌 버전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는 약 200여 종의 영웅이 등장하는 수집형 RPG다. 여기에 조작감이 살아있는 액션이 더해지며 RPG의 본질인 ‘성장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는 수많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살리고자 노력했다. 1~5성으로 나뉜 영웅들은 모두 6성까지 육성이 가능하며, 각자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낮은 등급의 영웅들도 6성까지 진화가 가능해 육성에 부담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연, 독, 물, 철, 불, 빛 등 서로에게 유리한 상성이 명확한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전투의 전략적인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또한 영웅에게는 각자의 전.. 더보기
'킹스레이드' 글로벌 흥행 성공한 베스파, 매출 및 영업이익 급등 베스파(299910)는 30일, 1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연결기준으로 매출액 325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47억원, 5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액은 169%, 영업이익과 분기순이익은 각각 110%, 141% 증가한 추세이다. 베스파는 주력 타이틀인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성공적인 글로벌 흥행을 앞세워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킹스레이드’는 지난 2017년 서비스를 진행한 이후, 전세계 150여개국 12개의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2018년 3월과 5월에 각각 일본, 대만/홍콩에 출시했으며 2019년부터 온기로 반영되어 매출과 수익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문턱이 높은 해외시장에서 최고 매출 순위 기준으로 일본 4위(18년 12월), .. 더보기
쿡앱스 인기 모바일게임 'Toy Party' 글로벌 퍼블리셔 '틸팅 포인트'와 제휴 체결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Tilting Point(틸팅 포인트)는 한국 개발사 쿡앱스(CookApps)의 인기 모바일 매치 3 퍼즐 게임인 ‘Toy Party’의 신규 유저 확보, 앱스토어 최적화(app store optimization)와 플랫폼 관계 관리 등을 포함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Tilting Point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모바일 운영과 BM(monetization support)까지 영역을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자사의 전문기술을 활용하고, UA 펀딩에 최소 2000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최고의 개발스튜디오에 전문적인 견해와 운영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Tilting Point는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 플랫폼과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의 풍부한 경험을 모두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