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독특한 게임성 앞세운 '백야극광' 글로벌 1천만 명 선택 받았다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글로벌 가입자 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수집형 RPG 요소와 한 붓 그리기 기반의 퍼즐을 조합한 독특한 게임성은 물론 유저 친화적 운영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백야극광’은 지난 6 17일에 정식 출시됐으며, 한국과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회사 측은 글로벌 가입자 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820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루맘버 1,500개를 제공한다. 아이템은 게임 내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19일부터 929일까지 전 서버에 오로리안(캐릭터) 10회 연속 소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가 루맘버 3,000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카페를 통해 오는 19일 업데이트 예정인 ‘해신제’를 주제로 한 여름맞이 이벤트 PV를 공개했다.

 

이번 PV 영상은 바이스와 오로리안(캐릭터)들이 플라티나 선라이즈 호텔 근처에서 ‘해신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축제로 향하는 장면과 함께 오는 8 19일부터 9 29일까지 진행 예정인 ‘여름의 꿈, 엔드 게임’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백야극광’ 글로벌 가입자 수 1,000만 돌파와 ‘해신제’ 이벤트 PV 이벤트 영상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