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단장을 마친 '오퍼레이션7'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현실 감각의 리얼 FPS답게 세련된 도시를 배경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오퍼레이션7'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를 메인 콘셉트로 하여 한 눈에 모든 메뉴와 공지사항을 살펴 볼 수 있도록 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오퍼레이션7'의 초보자 가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무기 및 아이템, 맵 등의 정보를 수록한 가이드 페이지, 커뮤니티 형성과 활성화를 위한 클랜, 랭킹 페이지 등 새로운 메뉴를 신설하여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게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유저들은 홈페이지 내 클랜 페이지를 통해 추후 게임 내 업데이트 될 클랜 시스템을 미리 맛보고, FPS의 진정한 팀워크와 전략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게이머의 특성대로 나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오퍼레이션7의 특징적 시스템인 '무기 조합 시스템'을 소개하고 플래시를 통해 무기를 직접 조합해 볼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한 플래시 가이드를 업데이트하여 '오퍼레이션7'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오퍼레이션7'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엠게임 퍼블리싱팀 이명근 팀장은 "추후에는 개인 랭킹과 클랜 랭킹 그리고 대회에 관한 정보들을 업데이트하여 경쟁의 재미까지 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10월 중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오퍼레이션7>의 향후 행보가 주목됩니다.
☞ <오퍼레이션7>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