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오퍼레이션7, 10월 오픈베타 앞두고 공식홈피 새단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포털 엠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파크E.S.M에서 개발한 FPS게임(1인칭 슈팅 게임, 이하 FPS) <오퍼레이션7(OPERATION7)>은 10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공개 시범 서비스의 준비를 마쳤다고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이번에 새단장을 마친 '오퍼레이션7'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는 현실 감각의 리얼 FPS답게 세련된 도시를 배경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오퍼레이션7'의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를 메인 콘셉트로 하여 한 눈에 모든 메뉴와 공지사항을 살펴 볼 수 있도록 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또한 '오퍼레이션7'의 초보자 가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무기 및 아이템, 맵 등의 정보를 수록한 가이드 페이지, 커뮤니티 형성과 활성화를 위한 클랜, 랭킹 페이지 등 새로운 메뉴를 신설하여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게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배려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유저들은 홈페이지 내 클랜 페이지를 통해 추후 게임 내 업데이트 될 클랜 시스템을 미리 맛보고, FPS의 진정한 팀워크와 전략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게이머의 특성대로 나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오퍼레이션7의 특징적 시스템인 '무기 조합 시스템'을 소개하고 플래시를 통해 무기를 직접 조합해 볼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한 플래시 가이드를 업데이트하여 '오퍼레이션7'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오퍼레이션7'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엠게임 퍼블리싱팀 이명근 팀장은 "추후에는 개인 랭킹과 클랜 랭킹 그리고 대회에 관한 정보들을 업데이트하여 경쟁의 재미까지 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10월 중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오퍼레이션7>의 향후 행보가 주목됩니다.

<오퍼레이션7>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