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에서 스펙업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펙업 감사제는 그간 ‘데카론M’을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게임과 현실에서 모두 스펙업을 이루자는 의도를 담아 기획됐으며,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오는 7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레벨 달성, 서약 퀘스트 완료, 장비 분해 등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포르쉐 타이칸, 태그호이어 시계, 루이비통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썸에이지는 신규 클래스 ‘오브’를 선보였다. ‘오브’는 ▲에너지 체인지 ▲소울 이터 ▲뱀피릭 터치 ▲데빌스 프라미스 등 에너지를 회복하거나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암흑 마법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부유하는 형태의 무기를 다룰 수 있도록 설계되어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아울러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접속 일자별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희귀 트랜스업 선택권(귀속), 데린이 마이스터 결정 상자(귀속) 등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전체 월드 하이하프 설원 이하 지역에서 경험치 200%를 제공하며 전체 월드 전 지역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딜을 최대 300%까지 지급한다.
‘데카론M’의 스펙업 감사제와 신규 클래스 ‘오브’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