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X2: 이클립스,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넷이즈 게임즈는 오늘(1),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X2: 이클립스를 그랜드오픈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X2: 이클립스는 지난 CBT를 통해 깊이 있는 스토리와 8대 문명의 신을 서브컬쳐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3D 그래픽과 유니크한 일러스트, LIVE 2D로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어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사전예약 단계에선 유명 스트리머 레바와의 콜라보, 한국 대표 밴드 넬(NELL)과 함께한 OST와 뮤직비디오 등 이색 마케팅이 화제를 모으며 7월의 최대 기대작 반열에 올라섰다.

 

액션의 만족도 역시 기대감을 높였다. 매 패턴이 달라지는 로트라이트 전장에선 수동 플레이를 기본으로 자동 전투를 지원해 편의성을 배려했다. 직관적 인터페이스와 스킬, 궁극기 외 이동기를 따로 두어 컨트롤을 즐기게 했으며, 휘몰아치는 기술과 디바인(캐릭터) 스왑 플레이로 타격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X2 이클립스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접속과 동시 사전예약 달성 이벤트 선물인 영혼석부터 한정 스킨: 화이트 래빗 베히모스와 스페셜 추가 보상인 소원 코인 x10개까지 모두 받을  있다. 인게임에서는 소원 코인 지급 헌정 이벤트를 필두로 베히모스 임무 완료 시 베히모스 5성 일러스트를 개방해주고, 공식 카페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X2: 이클립스의 오픈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x2eclips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