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출시 1주년 맞는 '그랑삼국' 기념 신규 서버 오픈 발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의 오는 6 16일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서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오는 5 30일까지 가능하며, 6 1일부터 1주년을 기념하는 신규 서버가 오픈될 예정이다.

 

특히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유저도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국 스페셜 무장 이순신(전설등급)과 체력단, 전설 장비 선택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 이후 플레이어들의 적응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먼저, 무장진급, 장비육성, 병부각성 등 간단한 임무만 완료해도 금화, 전설 무장을 지급한다.

 

 

또한 메인 던전, 경기쟁탈, 무장시련 등을 수행하면 종합 보상 신병령, 고급모집령, 금화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메인 던전 80장 통과, 신규 8일 접속, 레벨업 기금 90레벨 달성, 메인 던전 기금 120장 통과 등을 성공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랑삼국’은 지난해 6 16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5위를 기록한 인기 삼국지 모바일 게임이다.

 

신규 서버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