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올해 안에 PS4 버전 출시 예고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 서비스 중인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의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PC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한 브레이브 소울은 전 세계 148개국 이상에 출시되어 5,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장수 타이틀로 올해 7 23일 출시 6주년을 맞이. Klab OCMU(One Content, Multi-Use) 전략에 맞춰  세계 게이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있도록 서비스하는 게임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브레이브 소울 PS4 버전은  내에 부분 유료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출시되며, 일본어, 영어, 불어, 중국어 번체, 간체, 태국어와 한국어  7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브레이브 소울 PS4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접속이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

 

 

아울러 베타 테스트 중이었던 브레이브 소울 공식 디스코드 서버 16 정식 오픈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공식 디스코드 서버를 통해  세계 브레이브 소울와 서로 소통하고, 함께 플레이할 친구를 찾고, 개발팀으로부터 소식도 받을  있으니 꼭 합류할 것을 추천한다.

 

 

브레이브 소울 최신 소식과 앞으로 있을 업데이트  브레이브 소울 공식 트위터를 확인하면 된다. PS4 버전 출시를 축하하기 위한 트위터 이벤트 계획되어 있으니,  확인하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