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NBA 2K21, 애플 아케이드에서 즐기는 에디션 정식 출시

2K는 애플(Apple)의 게임 구독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Apple Arcade)에 자사의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은 애플 기기에서 최고의 해상도를 구현할 수 있는 새 그래픽 엔진으로 제작되어 향상된 비주얼과 AI, 애니메이션으로 최고의 농구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인기 NBA 스타들이 등장하는 각기 다양한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경기장 퀵 매치에서는 2020-2021 시즌의 최신 NBA 로스터가 적용된 55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블랙탑 퀵 매치에서는 거리의 코트에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쳐볼 수 있다.

 

또한 게임 센터(Game Center)를 이용하면 애플 기기를 보유한 친구와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기거나 MyCAREER에서는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NBA의 전설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날 수 있다.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은 볼 핸들링, 속도, 슈팅, 디펜스 등 현실적인 선수 능력치를 반영하고 세밀한 컨트롤 및 세련된 카메라 시점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을 연출한다. 엑스박스 또는 플레이스테이션 듀얼쇼크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한층 수준 높은 컨트롤을 즐길 수도 있다.

 

 

NBA 2K21 아케이드 에디션을 플레이하려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애플 TV, 맥 기기에서 애플 아케이드를 구독해야 한다. 본 에디션의 모드, 특징, 지원 언어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