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모바일 게이머와 간담회를! 삼국지무한대전 리턴즈

넥슨모바일은 차기작 모바일 액션 RPG '삼국지무한대전 리턴즈'의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0월 6일 '넥슨 홍보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삼국지무한대전' 시리즈 최고 고수 및 길드 회원, 모바일 게임 유저 등 50여명이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삼국지무한대전 리턴즈' 플레이 버전과 프로모션 동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게이머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개발팀과의 Q&A 시간도 함께 진행됐으며 전작 '삼국지무한대전2'에서 일기토 부분 랭킹 1위를 차지한 홍종필(게임ID 전지현)씨가 특별히 소개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여기에 참석한 홍종필씨는 전적 13만571승 2734패를 기록했던 전설적인 '삼국지무한대전' 시리즈 고수로써, 넥슨모바일 측으로부터 특별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넥슨모바일 소태환 마케팅 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모바일 게임 핵심 유저들의 평가를 직접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삼국지무한대전 리턴즈'는 넥슨모바일의 대표작 '삼국지무한대전' 시리즈 차기작으로 가장 인기가 좋았던 1탄의 시스템을 계승하여 개발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써, 싱글 및 네트워크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고 전작과 마찬가지로 관우, 조운, 하후돈, 전위,육손, 주유 등 삼국지를 대표하는 6명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특히 각 캐릭터 디자인이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액션 및 타격감이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유저가 직접 찍은 사진이 네트워크 게임의 배경화면에 설정될 수 있는 기능도 새로 추가된다. 현재 최종 개발 마무리 단계 중이며 11월초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