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NBA시리즈 최신작 'NBA 08' 10월 12일 정식 발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2007년 처음NBA가 발매된 후, 차세대 기기의 박력 넘치는 성능으로 현실보다 리얼한 현장감의 스포츠 게임 「NBA ‘08」을 PLAYSTATION 3용으로 2007년 10월 12일 발매한다고 오늘(10.8) 밝혔습니다.

「NBA’08」은 1080p의 고해상도 그래픽과 60프레임의 숨가쁜 플레이가 전개개될 뿐 아니라, 실제 NBA 방송 캐스터의 생생한 게임 전달로 리얼리티를 극대화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을 활용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핵심 플레이어의 기능뿐 아니라 공격수와 수비수의 위치 설정, 레이 업, 선수 교체 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요소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NBA’08은 농구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는 시스템을 채택하여 플레이어가 기술과 경험치를 얻으면 이에 따라 선수의 외모와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조정) 할 수 있으며, 주어진 과제를 완수해 가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프로필 레벨에 도달 할수록 숨겨진 아이템과 컨텐츠를 찾아가며 트로피 룸에 상패를 걸어 놓는 등 게임의 성취도와 만족도를 증가시켰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SCEK 는 “새롭게 재 정비된 캐릭터 모델과 환경, 강력한 온라인 시스템, 퀵 플레이 옵션 등으로 무장한 NBA’08을 최상의 조건에서 그 열기를 느껴 보길 바란다” 고 밝혔습니다.

■ <NBA 08> 게임 기본 정보
출시 기종 : PLAYSTATION 3
장르 : Sports
국내 출시 예정일 : 2007년 10월 12일 예정
제작사 : SCEA
유통사: SCEK
미디어 형식 : BD-Disc
한글화 : 매뉴얼
대응인원: 1~4인 (온라인 대전 시 2인)
등급: 전체 이용가
가격: 49,000원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