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하이브리드 액션전략게임 '듀얼게이트', 오늘부터 테스터 모집

네오위즈게임즈(피망)는 펜타비전이 개발한 하이브리드 액션전략 게임 <듀얼게이트>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인 스케일 테스트 일정 공개와 동시에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오늘(10.8) 밝혔습니다.

지난 9월 티저사이트 오픈 이후 베일에 감춰졌던 듀얼게이트(DUELGATE)의 이번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는 오는 10월 17일 시작해 23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게이트 원정대(테스터) 모집은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피망회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에서는 온라인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듀얼게이트(DUELGATE)만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일 게임 동영상 공개 이후 유저들 사이에 장르에 대한 논쟁이 일어날 만큼 듀얼게이트(DUELGATE)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대단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인데요. 듀얼게이트(DUELGATE)는 최근 온라인 시장의 트랜드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대표주자로 액션, 전략, 그리고 트레이딩 카드게임의 장점을 두루 갖춰 게이머들에게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정필 이사는 "듀얼게이트(DUELGATE)는 온라인 게임의 최신 트랜드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대표게임이다"며, "이번 클로즈베타(스케일) 테스트를 통해 유저가 인정하는 최고의 게임으로 자리잡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으며,

펜타비전 차승희 대표는 "먼저, 듀얼게이트(DUELGATE)의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온라인 게임의 진화를 꿈꾸는 듀얼게이트(DUELGATE)의 진면모를 많은 게이머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테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듀얼게이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