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던메모' 서비스 3.5주년 맞아 호화판으로 쏜다! 신규 캠페인 시작

WFS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메모리아 프레제~>에서 일본판 서비스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많은 팬들의 성원으로 맞이하는 '던메모'의 3.5주년 기념 이벤트는 우선 최대 300연속으로 무료 뽑기를 할 수 있는 매일 11연속 뽑기 캠페인으로 시작된다. 12월 19일부터 오는 2021년 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0시를 기준으로 하루에 한 번씩 11연속 뽑기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로그인 보너스도 추가된다. 오는 1월 28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하면 헤스티아의 특별한 의상을 3.5주년 기념으로 제공하며, 기간 중 이리스를 최대 1천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초호화 로그인 보너스가 제공된다.

 

애니메이션 '던만추Ⅲ'의 최종화를 맞아 애니메이션 연동 뽑기도 강화됐다. 4[결전의 의지]벨 크라넬이 새롭게 뽑기에 등장하며, 이번 뽑기에서는 무료 11연속 뽑기를 2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캐릭터의 모습이 변하는 신규 콘텐츠 '주문 제작 의상', 많은 유저들의 요청에 힘입어 추가되는 하루히메와 비네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캠페인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던메모'의 신규 콘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