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시노앨리스,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기념 캠페인 시작

Pokelabo는 SQUARE ENIX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2020년 12월 10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0년 12월 10일(목) 점검 후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시작되는 길드 협력 이벤트 '성야의 항연은 이벤트 지역에 등장하는 나이트메어를 처치하고 디저트 메달을 획득, 모은 디저트 메달을 이벤트 전용 메달 교환소에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디저트 메달을 일정 개수 획득할 때마다 달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텝업 뽑기 '별하늘의 성야'도 개최된다. 크리스마스 의상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뽑기로, 신규 직업 '백설공주(CV: 우에다 레이나)/X-mas'와 '빨간 모자(CV: 타치바나 리카)/X-mas'가 등장한다. 그리고 뽑을 때마다 스텝이 진행되어 스텝 5에서는 SR을 1개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캠페인도 개최된다. 미션 및 출석 보너스 등으로 최대 400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콜로세움에 참가한 길드원 수에 따라 최대 300개의 마정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다.

 

그리고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중, 진화의 신비 -불-, 진화의 신비 -물-, 진화의 신비 -바람-, 진화의 괴기, 자금의 원천 등의 퀘스트가 매일 해금된다.

 

 

한편 2021년 1월 1을 기해 글로벌판 출시 반 년을 맞이하는 '시노앨리스'는 이를 기념한 기념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시 반 년 기념 축제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