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시노앨리스, 새로운 이야기 '현실편' 추가! 다양한 캠페인도 함께 시작

Pokelabo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서 신규 섹션 '현실편' 등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10월 30일부터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현실편'은 충동편, 증오편에 이어 추가되는 새로운 이야기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앨리스, 빨간 모자, 인어 공주, 도로시 등 때로는 눈을 감아버리고 싶을 만큼 충격적인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지금까지의 이야기보다 더 강력한 적이 출현하는 만큼 장비를 갖춘 후 신규 챕터를 즐겨야 한다.

 

현실편 앨리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도 시작된다. 미션을 컴플리트하면 현실편에서 첫 등장하는 신규 직업 '앨리스/얼터너티브'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SR 무기 및 S 무기, 경험치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SR 강화 재료 등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현실편 공개 캠페인의 일환으로 11월 30일까지 '증오편 5장 10절'을 클리어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마정석 150개를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10/30 ~ 11/20)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매일 마정석 30개를 최대 300개까지 지급하는 출석 보너스도 시작된다.

 

SNS에서도 다양한 캠페인이 이어진다. '시노앨리스'의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ony 스테레오 헤드폰 h.ear on™️ 2 [MDR-H600A], 앨리스 아크릴 스탠드 현실편 세트 [앨리스, 빨간 모자, 인어 공주, 도로시], 시노앨리스 클리어 파일 현실편 세트 [앨리스, 빨간 모자, 인어 공주, 도로시] 등을 선물한다.

 

 

시노앨리스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