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로시가 SR급 무기와 함께 등장! '시노앨리스' 신규 캐릭터 공개

Pokelabo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의 글로벌 버전에서 신규 캐릭터 '도로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9월 24일 점검 후부터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는 신규 캐릭터 '도로시'가 등장, 이야기 '증오편'의 신규 챕터 추가 내용 1 ~ 4장이 해금된다. 그리고 노토 마미코가 CV를 맡은 인어 공주의 증오편 신규 챕터도 3장(크로스 스토리) ~ 4장까지 해금된다.

 

도로시/러너가 픽업되는 '스텝업 뽑기 ~오즈의 마법사~'도 개최된다. 9월 24일부터 오는 10월 8일 14:59까지 진행되는 스텝업 뽑기는 뽑기를 할 때 마다 스텝이 진행되며, 스텝 5에서는 SR이 1개 확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SR 무기 '탐구의 주사기'를 획득하면 도로시의 신규 직업 '거너'가 오픈되며, 탐구의 주사기 외에도 황금 하프, 황금 지팡이, 황금 검 등의 SR 무기가 등장한다. 그리고 각 직업에는 반드시 캐릭터 스토리가 존재하는 만큼 해당 캐릭터에 얽힌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도로시 증오편 추가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선물 캠페인 '틀린 것을 탐구하라!'도 개최된다.

 

도로시의 컨셉 워드 '탐구'를 연관지은 이 게임은 각 SNS의 리액션(RT, 하트, 좋아요, 댓글 등) 총 합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리액션에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카라비너 열쇠고리가 달린 청소 나이트메어 인형'도 제공된다.

 

 

시노앨리스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