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무협덕후 김희철이 선택한 '동방불패 모바일' 오늘 사전 다운로드 시작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정식 출시 당시 혼잡함을 우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금일부터 실시된다.

 

오는 10일 정식 출시되는 ‘동방불패 모바일’은 수많은 무협 마니아들의 인생작을 MMORPG로 구현한 작품으로, 탄탄한 원작 배경과 등장인물을 비롯해 영화 속 경공 및 무공 등을 구사할 수 있어 많은 무협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또한 방파전, 보스전, PVP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는 물론 피리와 현금 연주 등 원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소까지 구현해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연예계 ‘무협덕후’ 김희철이 출연한 정식 홍보영상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번 홍보영상에서 김희철은 자신의 인생작을 회상하며, MMORPG로 다시 만나게 된 동방불패와 해후를 나눈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공개된 홍보영상 메이킹 필름에서 김희철은 “30년간 다양한 MMORPG를 해왔지만 바로 이 게임이 앞으로 올인할 게임”이라 언급할 만큼 게임성을 칭찬했다.

 

실제로 ‘동방불패 모바일’은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출시된 이후 각 국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MMORPG로 만나는 인생작 ‘동방불패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