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어나더 에덴, Ver 2.3.200 업데이트로 신규 캠페인 및 프로모션 시작

WFS는 시공을 넘는 모바일 RPG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에서 신규 콘텐츠 '어나더 스타일 신성기사'를 공개했다고 오늘 밝혔다.

 

Ver 2.3.200 업데이트가 적용된 '어나더 에덴'에서는 우선 운명의 만남 스페셜 여름 캠페인이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10명째 만남에서는 신규 ★5 클래스 캐릭터 중 한 명과 만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운명의 만남 신성 기사 편'도 등장했다. 어나더 스타일 아나벨의 확률이 추가되는 운명의 만남으로, 유료 크로노스 스톤 1회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최신 어나더 스타일(15종류) 중 5명의 확률업 만남인 '동료와의 만남 스페셜 여름 캠페인 어나더 스타일 편 Part 1~3'도 등장하며, 각 1%의 확률(합계 5%)로 만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맞아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된다. 우선 크로노스 스톤 각 2천개와 4천개 구성을 2회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시간의 속삭임 구절'을 소비해 전용 만남 이용이 가능하며, 만남을 이용할 때 마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 ★5클래스 확정 만남을 이용할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어나더 에덴'의 신규 캠페인 및 컨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