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윕’ 마켓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커머스 브랜드 ‘슈퍼플레이’와 마켓 판매왕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마켓 판매왕’은 트윕 마켓을 통해 슈퍼플레이의 상품을 가장 많이 판매하는 스트리머를 추첨해 방송 지원금 100만 원과 PUBG 게이밍 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슈퍼플레이는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샵으로, 게이밍 기어, 게임 굿즈, 콘솔 게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이벤트는 트윕을 이용하는 스트리머라면 누구나 베타 셀러 신청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선정된 이용자는 13일부터 23일까지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스트리머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구매자를 랜덤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슈퍼플레이 온라인 스토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트윕’ 마켓은 트윕 대시보드에서 활성화할 수 있으며, 스트리머가 라이브 방송 중 물건을 판매, 시청자는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입점사의 상품을 스트리머 마켓을 통해 시청자가 구매하면 스트리머가 판매 수수료를 얻을 수 있도록 스트리머와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마켓 판매왕’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게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